[JAVA]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설계원칙 - SOLID 5원칙
SOLID 5원칙 SOLID 5원칙이란 로버트 마틴이 소개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설계의 5가지 기본 원칙을 말하며, 5가지의 앞글자를 따서 "SOLID"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. • SRP : 단일 책임 원칙(single responsibility principle) • OCP: 개방-폐쇄 원칙 (Open/closed principle) • LSP : 리스코프 치환 원칙 (Liskov substitution principle) • ISP : 인터페이스 분리 원칙 (Interface segregation principle) • DIP : 의존관계 역전 원칙 (Dependency inversion principle) 단일 책임 원칙 : SRP(single responsibility principle) 단일 책..
JAVA
2024. 2. 7. 23:39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redirectattribute
- 네이버지도크롤링
- 인식안됨
- RequiredArgsConstruct
- 스프링
- Overloding
- 요청매핑
- Servlet
- 인터페이스
- 추상클래스
- 스프링 빈
- 요청데이터
- Spring
- 자바
- 스프링특징
- Java
- erd툴
- 인터페이스 추상클래스 비교
- 크롤링
- 객체지향설계원칙
- 스프링http
- 타임리프 기본기능
- 스프링 컨테이너
- HTTP요청
- erd editor
- 인터페이스 추상클래스 차이
- 타임리프
- 빈생명주기콜백
- HttpServletRequest
- Thymeleaf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
글 보관함